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한남대, 창업 최강大 인정받다!'제18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대통령 표창 수상
▲ 한남대 이덕훈 총장(가운데)이 제18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고 이낙연 국무총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남대학교가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제18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기술혁신부문 산학연 유공자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대통령 표창은 전국 400여개 대학 중에서 한남대가 유일하게 받았다.

한남대는 지난 1995년부터 산학협력 기술개발사업에 참여한 이후 21년간 250여건의 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 대학 연구역량을 활용해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을 제고하고 지역 및 국가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총리는 이날 시상식 후 이 총장과 함께 한남대 부스를 방문, 한남대와 가족기업들이 공동 개발한 다양한 제품들을 살펴봤다.

특히 ㈜JSK바이오메드에서 개발한 레이저 펄스방식의 바늘 없는 주사기와 ㈜스카이텍의 중대형 수송용 드론 제품은 기술의 우수성과 4차산업혁명 적합성 측면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 총장은 "한남대는 최근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과 연구마을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산학연 R&D지원을 통해 중소기업의 기술력 강화와 창의융합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창업 최강대학으로서 지역사회와 국가발전에 더욱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청비즈  thecm11@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