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충북대 기업인의 날' 행사 18일 팡파르

'2018 충북대학교 기업인의 날' 행사가 18일 오후 3시 30분부터 오창에 있는 충북대 융합기술원 2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다.

충북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우수동)과 사회맞춤형산학협력선도대학(LINC+)사업단(단장 유재수)이 공동 주관해 열리는 이번 기업인의 날 행사는 산학협력을 통해 기업과 대학간 상생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2017 우수 산학협력기업 감사패 증정 및 가족회사 현판식 전달 ▲충북대 우수기술 전시 ▲성과보고 및 향후 비전 제시 ▲서희태 지휘자의 '삶의 여유를 가져다 주는 클래식 여행' 특강 ▲재즈공연 등이 마련돼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지난해 열린 '2017 충북대학교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우수 가족회사로 수상한 기업인들이 윤여표 총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윤여표 총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충북대학교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애써준 산학협력기업(가족회사)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업인의 날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기업과 대학간 상호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 소감을 밝혔다.

한편  행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12일까지 충북대학교 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http://family.cbnu.ac.kr)에서 자료를 내려 받아 작성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학교 산학협력단 기업지원팀(043-261-3953)에 문의하면 된다.

신성우  sungwoo2010@hanmail.net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성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