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 &
'2018 충북 중소기업 융합 플라자' 열렸다
▲ 이시종 충북도지사와 도지사 표창자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018 충북 중소기업 융합 플라자'가 6일 오후 더빈컨벤션 4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중소기업의 융합활동 저변확대 및 창조경제 시대에 부응하는 융합선도 단체 재도약의 장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이시종 충북도지사, 강승구 (사)중소기업융합중앙회장, 정진수 중소기업진흥공단 부이사장, 양현철 고용노동부청주지청장, 김태일 (사)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충북연합회장, 양근식 진천상공회의소회장, 박충환 중소기업진흥공단 충북지역본부장, 서지원 중소기업진흥공단 충북북부지부장, 이철희 청주시 재정경제국장 등을 비롯한 유관기관 및 회원 350여 명이 참석했다.

이재진 (사)중소기업융합충북연합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다양한 교류를 통해 회원사간 거리를 없애고 창의와 혁신으로 융합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 새로운 성장 동력의 발판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시종 충북도지사, 정진수 중소기업진흥공단 부이사장의 축사와, 강승구 (사)중소기업융합중앙회장의 격려사가 진행됐다.

제24기 정기총회를 시작으로 내년도 주요 사업에 대한 계획과 NCS융합 사례발표가 진행되었고, 이어서 열린 교류한마당에서는 회원들 간 화합을 다졌다.

우수기업인 및 모범근로자에 대한 시상식도 열렸다.

우수기업인 부문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에는 코리아특장자동차(주) 오한풍 대표이사, ㈜클레버 정종홍 대표이사, ㈜태광엠텍 이강희 대표이사가 받았다.

또 ▲충북도지사상 제이앤에이치테크(주) 오봉자 대표이사, 보건에너지 김홍배 대표, 진성정밀 길용주 대표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 청솔투어(주) 박종천 대표이사가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에는 ㈜모카씨엔티 송은석 대표이사와 아이나노텍(주) 이승길 대표이사가 각각 수상했다.

이어 ▲고용노동부 청주지청장상 터보윈(주) 김민수 대표이사 ▲청주시장상 영남도금 안재봉 대표와 새한세무회계사무소 곽동주 대표 ▲중소기업융합중앙회장상 ㈜신도리코대일물산 장연숙 대표이사와 씨아이에프 김응현 대표, 원앤프론테크 원용성 대표가 각각 받았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주관한 (사)중소기업융합충북연합회는 18개 교류회, 300여명의  지역 중소기업인들이 회원으로 구성되어 경영정보 및 기술교류에 기반한 융합 활동을 통해 충북지역 경제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충청비즈  thecm11@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