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충북대 약대 화장품산업학과 '한 자리에'18~19일 '2019년도 제1차 워크숍 및 참여기업 대표 간담회' 성황
▲ 충북대학교 약학대학원 화장품산업학과 교수 및 학생들이 '2019년도 제1차 워크숍 및 참여기업 대표 간담회'가 끝난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충북대학교 약학대학원 화장품산업학과 교수 및 학생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그리고 학생들의 역량 강화는 물론 상호 인적 네트워크 시간을 가졌다.

이를 위해 충북대학교 약학대학원 화장품산업학과 '2019년도 제1차 워크숍 및 참여기업 대표 간담회'가 18~19일 수안보 파크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번 워크숍에는 유환수 약학대학장과 홍진태 주임교수(충북산학융합원장)를 비롯한 한상배·이승화·이상숙·한영주 화장품산업학과 교수진과 박재홍 더케이뷰티사이언스(주) 대표이사, (주)노바케이메드 손동주 이사 등 참여기업 임직원, 대학원생들이 참석했다.

그리고 표형배 전 잇츠한불 부사장과 LG 생활건강 이상민 상무의 특강도 열렸다.

▲ 표형배 전 잇츠한불 부사장(위)과 LG 생활건강 이상민 상무가 특강을 하고 있다. 

이어 분임 토의 및 학과 만족도 조사도 함께 진행됐다.

유환수 약학대학장은 "약학대학이 개신캠퍼스에서의 지난 60년간 전통과 역사를 뒤로 하고 지난해 새로이 오송캠퍼스 시대를 열면서 이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 인 명문 약학대학의 위상을 갖고 미래형 건강사회를 이룩하는 초석이 되고 있다"며 "대학원생 여러분들도 자긍심을 갖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홍진태 주임교수는 "이번 워크숍은 강의실을 떠나 교수와 학생간, 참여기업 대표와 학생간 상호 소통과 네트워킹을 위해 마련된 자리인 만큼 허심탄회한 대화는 물론 특강을 통해 더 넓고, 더 큰 새로운 지혜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  홍진태 주임교수(위)와 유환수 약학대학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충북대학교 약학대학원 화장품산업학과 이승화 교수가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충청비즈  thecm11@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