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 &
충북테크노파크 '충북기업지원 종합컨퍼런스' 연다
▲ 충북테크노파크 본관동 전경.

(재)충북테크노파크(원장 김진태)는 충북 지역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19년 제1차 해트트릭(Hat Trick) 충북기업지원 종합 컨퍼런스'를 19일 오후 2시부터 충북테크노파크 본부관 컨벤션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종합컨퍼런스는 기업이 한자리에서 ▲통합사업설명회 ▲VC(venture capital)투자설명회 ▲지원사업상담회를 통해 다양한 기업지원 사업에 대한 핵심 정보를 효율적으로 습득하여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자리이다.

주요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충청북도가 지원하는 ▲ICT융합 스마트공장 보급확산사업 ▲스타기업 육성사업 ▲바우처 지원사업 등 충북테크노파크에서 수행하는 20여개 사업이며, 사업별 지원방향 및 지원절차를 설명한다.

상세 지원 프로그램은 상담 테이블에서 개별 문의를 통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기업의 애로 해결을 위한 기술닥터제와 올해부터 중소기업 지원 사업 신청 시 선정 기준으로 적용되는 '일자리 평가제도'등도 안내할 예정이다.

충북테크노파크 김진태 원장은 "충북의 기업들에 충북테크노파크의 기업지원사업에 대한 핵심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종합컨퍼런스를 준비했다"면서 "1 : 1 지원사업별 상담테이블 운영은 기업 접점 채널 확대로 지역의 중견, 중소벤처기업이 지역경제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너지를 제공할 것"이라며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참여 신청은 충북테크노파크(http://www.cbtp.or.kr/)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해트트릭'(Hat Trick)은 선수가 한 경기에서 3골 이상의 득점을 올리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것으로 기업이 한자리에서 ▲ 통합사업설명회 ▲기업투자설명회 ▲지원사업별 상담회를 통해 다양한 기업지원 사업데 대한 핵심정보를 효율적으로 습득하고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종합컨퍼런스를 말한다.

충청비즈  thecm11@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