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서원대 생명쌀 사업단 '풀뿌리기업 육성사업 워크샵' 성황
▲ '청원생명 쌀을 이용한 바이오융합 특화제품 개발사업 수행기관 워크샵'에서 서원대 생명쌀 사업단 조석철 단장(오른쪽서 여섯번째)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원대학교 생명쌀 사업단(단장 조석철 교수)이 5월 9~10일 이틀간 천안 대명리조트에서 '청원생명 쌀을 이용한 바이오융합 특화제품 개발사업 수행기관 워크샵'을 개최했다.

'2019년 풀뿌리기업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서원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안준배)이 주관한 이번 워크샵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충청북도, 청주시가 지원하고 (재)충북테크노파크, (주)건우에프피, (주)노바렉스, (주)에이치피앤씨 등이 참여했다.

그리고 '2019년 풀뿌리기업 육성사업' 수행기관 관계자 16명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샵은 ▲'2019년 풀뿌리기업 육성사업' 수행기관별 업무 확인 및 추진 계획 논의 ▲주관 및 참여기관 실무자간 네트워킹 결속 ▲워크샵 개최를 통한 상호간 정보교류 및 혁신역량 공유 기회 마련을 위해 진행됐다.

따라서 ▲수행기관별 3차년도 추진계획 협의와 ▲과제관리 질의응답 ▲기업생존 전략 특강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특강에는 센터코리아 이일호대표가 '지역특산자원의 6차산업화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 센터코리아 이일호대표가 '지역특산자원의 6차산업화 전략'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충청비즈  thecm11@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