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 &
충북콘텐츠코리아랩 '2019 디지털공예 프로젝트' 공모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오는 12일까지 '2019 디지털공예 프로젝트'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2019 청주공예비엔날레, 2019 넥스트콘텐츠페어(예정) 등 충북도내 및 전국 단위 전시 출품을 목표로 디지털 제조장비(3D프린터, 레이저커터, 아두이노 등)와 공예를 융합한 상품개발과 시장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충청북도에 주소를 둔 창작자(팀)나 도내 사업장을 둔 기업으로서 디지털제조기술과 공예를 융합한 상품 아이디어를 보유한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선정된 5팀에 각 300만원의 개발지원금이 지급된다.

또한 창작교육, 창작 멘토링과 함께 개발상품에 대한 사업화 멘토링도 지원된다.

프로젝트 선정자는 오는 22일부터 10월 11일까지 3개월간 사업을 수행하며, 2019 청주공예비엔날레 기간 중 운영되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 부스 출품이 필수다.

접수는 이메일 cbckl@naver.com 또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 방문 제출 모두 가능하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새로운 스타일의 공예를 발견하고 3D기술을 융합한 시장성 있는 공예상품의 개발을 위한 이번 공모의 자세한 사항은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http://www.cbckl.kr) 또는 전화(043-219-1223)로 문의하면 된다.

충청비즈  thecm11@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