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반려동물 산업 EXPO' 성공적 개최![건국대 LINC+사업단 반려동물 기획 특집] ④세계무술연맹과 협약 및 후원 체결
  • 반려동물 법률상담센터장 이진홍 교수
  • 승인 2019.07.07 19:50
  • 댓글 0
교육부 산하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 사업(산학협력 고도화형)을 수행하고 있는 건국대 LINC+사업단(단장 노영희)이 반려동물 관련 산업으로 다시 한번 비상하고 있다. 이에 건국대 LINC+사업단(단장 노영희)의 반려동물 산학협력 성과를 반려동물법률상담센터장 이진홍 교수의 글을 통해 집중 보도하고자 한다.

 

건국대 LINC+사업단(단장 노영희 교수)은 7월 2일 글로컬캠퍼스 Start-up Space에서 세계무술연맹(사무총장 윤정훈)과 '반려동물 산업 EXPO' 등 다양한 사업 및 '충주세계무술축제'를 지원하는 내용으로 협약(MOU) 및 후원 체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협약 및 후원 체결 목적은 LINC+사업 성과를 지역사회로 확산하고, 반려동물 산업 EXPO의 성공적인 개최와 충주세계무술축제에 운영요원 및 후원금을 지원하는 데에 있다.

이번 체결 행사에서는 세계무술연맹이 제작한 홍보영상이 소개 되었으며, LINC+사업단은 세계무술연맹에게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세계무술연맹 윤정훈 사무총장은 "건국대 LINC+사업단이 충주세계무술축제를 개최하는 데에 아낌없는 관심과 도움을 주고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노영희 단장은 "건국대 LINC+사업단은 세계무술연맹과 긴밀히 협력하여 반려동물 산업 EXPO와 충주세계무술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다각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또한 충청북도와 충주시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역친화형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며, 지역과 대학의 상생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건국대 LINC+사업단 반려동물 법률상담센터 이진홍 교수(센터장)는 "반려동물 EXPO와 세계무술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상호 발전적인 역할을 하는 초석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 법률상담센터장 이진홍 교수  ljhtough@kku.ac.kr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