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 & 경제메인
'액셀러레이팅 보육기업 데모 데이' 개최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31일 대덕테크비즈센터(TBC)에서 대덕특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 유망기업을 소개하는 공동데모데이 행사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유망 스타트업의 실질적 투자유치를 위한 이날 행사는 대덕특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우수 졸업기업 총 8개사와 벤처캐피탈(VC), 엔젤클럽 등 18개 기관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특구재단은 지난해 5월부터 기술과가치 등 3개 컨소시엄과 공동으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멘토링, 직접투자, 후속투자 연계 등을 통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유망스타트업들은 ▲레드윗(블록체인 기반 연구노트 서비스) ▲에이유(생체신호 감지 레이더 센서) ▲쿡플레이(개인 맞춤형 임산부 영양관리 플랫폼 서비스) ▲피코팩(시스템 반도체 패키징 솔루션) ▲디하이브(사유지내 배달로봇) ▲럼버원랩스(친환경 개질처리 목재) ▲ZTI바이오사이언스(방사선기반 나노면역치료) ▲플레이캐슬(VR·모바일 게임) 등이다.

특구재단 윤병한 대덕특구본부장은 "VC와 엔젤 등에 대한 사전 유망기업 소개 등 데모데이 성과를 도출키 위해 지속 노력해 왔다"며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해 우수기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