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충북대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박차!충북대 기술지주회사 '2021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사업화지원 창업기업' 모집
▲ 충북대학교 기술지주회사와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사무실이 입주해 있는 충북대 오창 융합기수원 전경.

충북대학교 기술지주회사가 '2021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오는 4월 22일 오후 6시까지 '2021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참가할 창업 기업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창업진흥원에서 시행하는 것으로 창업도약기(3~7년) 기업의 죽음의 계곡 극복 및 사업모델을 개선하고 시장진입 등을 위한 사업화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지원대상은 창업 후 3년 이상 7년 미만인 기업, 패스트트랙 해당기업 중 초기창업패키지 등 초기 단계사업 '성공' 판정 기업 또는 재도전성공패키지 '최우수' 판정 기업 중 공고문 내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기업이다.

총 모집 규모는 540개사 내외다.

선정된 기업은 사업화 자금 최대 3억원(평균 1.5억원 내외)과 주관기관 특화프로그램 등을 지원한다.

그리고 설립 년월일, 신용정보 등 신청제외 대상여부 검토 후 서류평가와 온라인 현장평가, 발표평가 총 3단계 평가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된다.

단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신청 자격조건에 대한 요건검토를 상시적으로 실시하며, 선정 이후에도 자격 조건 미충족자는 탈락 처리된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K-Startup 홈페이지(http://www.k-startup.go.kr/) 누리집에서 충북대학교기술지주(주)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학교 홈페이지 및 충북대학교 기술지주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4월 8일 오후 2시에 창업진흥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사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