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 &
한남대 창업지원단 최종근 부단장 '중앙회장상' 수상
▲ 11

한남대학교 창업지원단 최종근 부단장이 '2022 대전·세종 중소기업인대회 중소기업육성 공로자 부문' 중앙회장상을 수상했다.

한남대에 따르면 최종근 부단장은 창업기업의 성장을 위해 지역 창업유관기관과 협업하며 지역창업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최 부단장은 투자클럽(대덕벨리엔젤클럽, 한남엔젤클럽 등) 활동을 통해 여러 중소기업의 투자자금 유치에 도움을 주고, 지역기업 4차 산업혁명 요소기술 인재 개발 등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육성공로자)을 수상했다.

특히 혁신 기술창업 생태계 구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역기업 4차 산업혁명 요소기술 인재개발에 기여했으며, 대전과학산업진흥원과 각 산업분야 전문가를 활용하여 대전지역 기술창업자를 하나로 응집시킬 수 있는 플랫폼 구축을 주도했다.

한남대 창업지원단은 2012년 대전에서 유일하게 창업선도대학육성사업(중소벤처기업부)에 선정되면서 2022년 초기창업패키지에 이르기까지 11년 동안 지역 내 (예비)초기창업자 발굴·육성에 힘쓰고 있다.

지금까지 400여명의 기술창업자를 배출했다.

또 사업화 자금 지원, 특화프로그램 운영, 지역사회와의 협업을 통하여 초기창업자들을 위한 맞춤형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최종근 부단장은 "한남대의 창업 지원 및 인프라를 권역 내에 확대하여 중소기업과 초기창업기업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