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건양대 LINC3.0 사업단, 2022 헬스케어⸱스파 산업박람회 참가

건양대학교 LINC3.0 사업단(단장 오도창)이 충청남도와 아산시가 주관한 '2022 헬스케어·스파 산업 박람회'에 참가했다.

그리고 메디바이오ICC '지능형 의지보조 및 의료용 자동이동기기 트랙레코드 Center-corps'의 연구성과와 사업단 ICC 특화분야의 운영 모델을 전시·홍보했다.

'2022 헬스케어 스파산업박람회'는 미래산업인 헬스케어 및 스파산업분야의 핵심기술력 및 산업경쟁력 확보와 수요자 요구가치 실현을 목표로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일산 KINTEX전시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온천 인프라와 함께 다양한 헬스케어 솔루션들을 융복합하는 자리가 마련됨은 물론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들에게 힐링스파, 재활 헬스케어산업의 성공적인 미래를 위한 해법과 전략, 협력파트너와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하는 기회가 이루어졌다.

건양대 LINC3.0 사업단의 특화분야인 메디바이오ICC의 '지능형 의지보조 및 의료용 자동이동기기 트랙레코드 Center-corps'는 ㈜보일랩스와 협업을 통해 지능형 의지보조 및 의료용 자동이동기기의 개발, 인증, 임상평가, 실증 과정의 모든 데이터 기록을 트랙레코드로 구축하고 수요 기업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날 박람회를 통해 Center-corps의 연구성과와 사업단 특화분야의 운영 모델을 전시홍보함으로써 국내 제품의 경쟁력 강화와 국내외 시장진출을 촉진하고 효과를 내기도 했다.

건양대 LINC3.0 사업단 '지능형 의지보조 및 의료용 자동이동기기 트랙레코드 Center-corps'의 책임연구원인 이재훈 교수는 "건양대 LINC3.0의 독자적 핵심모델인 ICC Center-corps 운영을 통해 고도화된 산학연협력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하는 한편 기업가형 산학연협력 선도대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