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특화 브랜드 'ICC' 출범!공주대 LINC 3.0 사업단 "산학연 공유 플랫폼 구축 … 지역산업 발전 선도"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단(LINC 3.0)이 11월 18일 천안 오엔시티 호텔에서 공주대 특화브랜드인 ICC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공주대 원성수 총장, ICC 센터장 및 참여 기업 대표, LINC 3.0 사업 참여학과 PD교수, 사업 관계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원성수 총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LINC 3.0 사업단 고석철 단장의 비전 선포가 이어졌다.

공주대는 특성화 사업 분야인 제조혁신 소부장, 교육·문화 콘텐츠, 스마트 농생명 바이오 등 ICC 3개를 선정해 발표했다.

그리고 ICC 참여 기업인 솔브레인(주), 크리드 미디어, 웰빙엘에스2사업부(주) 등의 현판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어 지역 동반성장과 변화를 선도하기 위해 산학협력의 중요성과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포럼이 이어졌다.

이날 공주대 원성수 총장은 "이번 ICC 출범식을 통해 기업 수요에 기반한 산학협력 프로그램 등을 활성화하고, 단순 산학협력에서 산학연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산학연 공유 플랫폼을 구축하여 지역 산업 발전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