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 &
건양대 LINC 3.0 사업단-㈜드림씨아이에스 '임상의약 인재양성' 업무협약

건양대학교 LINC 3.0사업단(사업단장 오도창)은 ㈜드림씨아이에스(대표 유정희)와 임상시험분야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지난 1월 11일 메디컬캠퍼스 죽헌정보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오도창 LINC 3.0 사업단장과 홍영기 산학협력 단장, 유정희 ㈜드림씨아이에스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제약 바이오 산업의 우수 인재 발굴 및 임상시험 분야 전문인력 양성 △의약품과 의료기기 개발 및 임상 분야 공동연구 △임상시험 관련 교육 협력 및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에서 협력할 예정이며, 건양대학교 LINC3.0사업단 메디바이오ICC에 속해 있는 메디바이오신뢰성센터의 지원 및 교육과 관련하여 협력하는 방안도 지속적으로 도출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 기업인 ㈜드림씨아이에스는 제약, 바이오산업 및 의료기기 산업의 연구개발과 관련된 영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CRO기업으로 임상시험 뿐만 아니라 인허가 컨설팅까지 전주기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오도창 LINC 3.0사업단장은 "이번 임상시험분야 전문기업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건양대학교 임상시험센터의 활성화와 실무 교육을 통한 전문성 강화로 학생들의 현장경험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드림씨아이에스 유정희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건양대학교 우수인재양성 및 임상시험 관련 기업지원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