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충북대 창업지원단 '일반인 창업강좌 교육생' 모집

충북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서보석)이 일반인 창업강좌 교육생을 모집한다.

충북대 창업지원단은 3월 21~4월 4일까지 '2022 일반인 창업강좌(3차)'를 운영한다.

이 강좌는 우수한 예비기술창업자를 발굴하여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신기술을 개발하고, 경쟁력 있는 기술 기반의 창업자를 육성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국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설되었다.

그리고 체계적인 이론과 실습형 교육과정, 개인별 멘토링 시스템을 통해 참가자들의 창업역량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교육 장소는 충북대학교 학연산공동기술연구원(E9) 및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교육 대상은 권역(충북, 충남, 대전, 세종) 내 예비창업자 및 7년 이내 창업한 기업 중 총 7명을 선발한다. 

▲ 충북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입주해 있는 충북대 학연산공동기술연구원 전경.

강좌는 3월 21일 오리엔테이션 및 정부지원사업 발표자료 작성 교육을 시작으로 향후 2주간 발표자료 컨설팅(멘토링) 및 제작과정을 거쳐 4월 4일 모의 발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세부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이번 충북대학교 창업지원단 일반인 창업강좌는 교육비를 전액 무료로 지원하기 때문에 자격요건에 맞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강좌를 이수할 시 창업지원단장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이메일(cke109@cbnu.ac.kr)을 통해 3월 14~19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밖의 기타 문의 사항 등은 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043-261-3720) 혹은 이메일(cke109@cbnu.ac.kr)로 문의할 수 있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