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 &
충북에너지산학융합원 '태양광·ESS 성능개선 시제품 제작 지원 사업' 참여기업 모집
▲ (사)충북에너지산학융합원 김광호 원장이 충북음성 산학융합지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자료 사진)

충북에너지산학융합원(원장 김광호)은 산업통산자원부의 '스마트특성화기반구축사업'의 일환으로 '태양광·ESS 성능개선 시제품 제작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제품제작지원사업'은 충북지역 내 태양광·ESS관련 기업 대상으로 기구축된 제품 성능향상 및 제품 사용화를 통해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 사업이다.

해당 사업은 수혜기업을 간접지원하는 방식으로 시제품제작 위한 소모성 재료비, 시제품 구현 위한 금형 및 사출물 제작 등의 외주용역비를 기업별 최대 20,000천원 이내로 지원한다.

선정된 수혜기업에 한해 아이디어 구체화를 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충북테크노파크 태양광센터 내 장비를 활용하여 시제품 제작도 가능하다.

사업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북에너지산학융합원 홈페이지(https://ce.or.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접수는 충북에너지산학융합원 사업관리지원시스템(https://pms.ce.or.kr) 에서 온라인으로 4월 5일 까지 받고 있다. 

김광호 충북에너지산학융합원장은 "시제품 제작지원사업을 통해 도내 중소·중견기업의 제품 경쟁력이 향상되고 태양광·ESS 분야 우수 기업이 육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