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한국교통대 · 한국해양대 LINC 3.0사업단 '레저문화산업 활성화' 손 잡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LINC 3.0사업단 구강본 단장(왼쪽서 다섯번째)과 국립한국해양대학교 LINC 3.0사업단 경갑수 단장(왼쪽서 네번째)가 지역레저문화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LINC 3.0사업단(단장 구강본)과 국립한국해양대학교 LINC 3.0사업단(단장 경갑수)가 지역레저문화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식은 한국해양대학교의 산학허브관 3층 소회의실에서 진행되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는 대학 특화 ICC 3개와 지역 연계 ICC 3개로 총 6대 ICC를 운영하고 있으며, Pre-ICC를 통해 지속적인 산학연협력 지역 산업 발전에 애쓰고 있다.

또한 한국해양대학교는 해양레저관광산업ICC를 특화분야로 운영하고 있다.

▲양교 사업단 관계자들이 지역레저문화산업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Pre-ICC 중 하나인 지역레저문화산업 분야를 기반으로 하여 맺은 협약이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와 국립한국해양대학교 LINC 3.0사업단은 지역레저문화산업 발전을 위한 공유‧협업 체계를 구축하는 데 힘쓸 전망이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LINC 3.0사업단 구강본 단장은 "지역레저문화산업의 발전을 위해 해양대와 공동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산학협력 분야의 성과 창출 고도화에 힘쓰겠다"며 "대학 간 업무협약의 체계적 운영을 위해 국립한국교통대학교가 구축하고 있는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산학공동연구과제를 추진하고, 지역레저문화산업 분야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정보를 함께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LINC 3.0사업단 구강본 단장이 협약서에 사인을 할 준비를 하고 있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