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대전대 LINC 3.0사업단 'ICT융합 산학협력협의회' 성황!

대전대학교(총장 남상호) LINC 3.0사업단(단장 이영환 산학부총장) ICT융합 산학협력 협의회(회장 엄준영 (주)에셈블 대표)는 5월 23일 대전테크노파크 디스테이션에서 '2023년 제1회 LINC 3.0사업단 ICT융합 산학협력협의회'를 개최했다.

ICT융합 분야의 산·학·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ICT융합 산학협력협의회를 담당하고 있는 계신웅 교수의 ICT융합 산학협력협의회 프로그램 소개와 대전테크노파크 지역산업육성실 임병화 실장의 대전테크노파크 소개에 이어 ㈜인사이트마인딩 이부일 대표의 'Message of ChatGPT' 란 주제의 특강, 그리고 참석자 소개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부일 대표는 ChatGPT의 양극화를 해소하는 교육의 필요성을 강조했으며 ChatGPT의 효과적인 사용법에 대해 소개했다.

ICT융합 산학협력협의회 김영홍 수석부회장은 "ICT융합 협의회 회원사의 회사 경제력 강화 및 지역산업 발전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대전대학교 LINC 3.0사업단에 감사드리며, ICT융합 산학협력협의회도 대학·기업과의 지속가능하고 공동이익이 가능한 산학협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환 LINC 3.0사업단장은 "ICT융합 산학협력협의회 회원들의 지원에 감사함을 표하며 산·학·연·관 공유협업 기반으로 기업연계 공유협업 활성화 및 확산을 통한 수익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지난 2014년 5월 창립된 대전대학교 LINC 3.0사업단 ICT융합산학협력협의회는 대전대학교 ICT 가족회사와 산·학·연·관 관계자들의 정보교류 확대와 공유협업을 통해 산·학·연·관 협력 성과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리고 협의회는 ICC 기반 신규 산학협력 공동과제 도출뿐만 아니라 가족회사 수요조사를 통해 다양한 산학협력 분야의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