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충북TP '2024년 기업지원사업' 본격 시동!

(재)충북테크노파크(원장 오원근)는 24일 선도기업관 세미나실에서 충북 중소벤처기업인들이 분야별 기업지원 정책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2024 충북테크노파크 기업지원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쳤다.

매년 충북TP에서 개최되는 본 통합설명회는 올해도 사전 접수기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150여 명 이상이 접수하고 당일 충북지역 중소벤처기업인, 산학연 관계자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기술지원, 사업화지원 등 8개 분야 41개 사업과 다양한 지원프로그램 안내가 이뤄졌으며, 지원사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상담 데스크를 운영해 지원사업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해소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세부 지원사업으로는 ▲지역기업 성장사다리 지원사업 ▲충북 지역혁신클러스터 지원사업 ▲국가기술거래플랫폼 서비스산업 ▲시군구 연고산업 육성사업 ▲스마트공장 구축지원사업과 더불어 기술지원과 사업화지원, 장비활용 지원 등이 있다.

충북테크노파크 오원근 원장은 "충청북도와 함께 중소기업의 연구개발환경을 뒷받침하고, 지역산업에 특화된 핵심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내실있는 기업지원정책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충북테크노파크는 지난해 중소벤처기업부, 산업통상자원부 등 중앙부처와 충청북도 및 지자체로부터 100여개 사업을 유치하고 1,600억원을 확보해 1,100여 건을 지원했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