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기획탐방
'퓨리피아 이레이져 3종' 인기 폭발![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 우수기업 탐방] ①충북 오송 (주)에이치앤비나인
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이 주목을 받으며 큰 성과를 내고 있다. 글로벌 화장품시장 선점을 위한 통합 브랜드 구축과 스타기업을 육성하고 있기 때문이다. 'K-뷰티' 바람을 선도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본보에서는 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우수기업 제품들을 시리즈로 보도해 이들 기업의 우수 성과를 공유하고자 한다.                                                              <편집자 주>

 

▲ 충북 오송생명과학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주)에이치앤비나인 전경.

충북 오송에 위치하고 있는 (주)에이치앤비나인(대표 유재덕)의 주요 생산품은 기초화장품, 모발화장품, 색조화장품 등이다.

이 (주)에이치앤비나인이 최근 모공과 각질 케어에 뛰어난 '퓨리피아 이레이져' 3종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퓨리피아 이레이져 3종은 리본크림, 화이트닝 크림, BB크림 등으로 정제 스피큘이 함유된 고 기능성 화장품이다.

따라서 '퓨리피아 이레이져' 라인은 자연유래 성분들의 고유한 특징과 효능을 담아 체계적으로 만든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으로 한 번에 피부를 턴 오버 해주며 밖은 부드럽게, 안은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퓨리피아 이레이져 리본크림'은 정제 스피큘을 첨가하여 자연스러운 각질 제거를 도와주며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며 피부 턴 오버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 (주)에이치앤비나인이 최근 출시한 '퓨리피아 이레이져' 3종 신제품.

'스피큘'이란 바다 속에서 서식하는 해면, 극피동물과 같은 무척추 동물의 체내에 있는 골격의 기능을 지닌 미세한 구조물의 성분이다.

이 성분이 정제되고 배합되어 화장품으로 만들어 지면 바늘 모양의 구조가 피부 속에 침투하면서 피부 세포의 재생을 빠르게 촉진, 유도시켜 준다.

과도한 각질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고민이거나 피부 주기 개선을 통해 깨끗한 피부를 만들고자 할 때 효과적인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다.

또 리본크림과 함께 출시된 화이트닝 크림과 BB크림은 진정 성분과 피부 보호성분이 첨가돼 스피큘에 의해 일부 자극된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어 함께 사용했을 때 더 효과적이다.

'퓨리피아 이레이져 리본크림'은 바늘 모양의 스피큘 성분이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고 제품 속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주는 제품으로 3만 5천원대이다.

▲ (주)에이치앤비나인 유재덕 대표가 환하게 웃고 있다.

'퓨리피아 이레이져 화이트닝 크림'은 미백기능이 매우 뛰어난 아슈와간다 추출물이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가격은 2만원대.

'퓨리피아 이레이져 BB크림'은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어 각질제거로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해 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주며 화사한 피부 표현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1만3천원대이다.

에이치앤비나인에서 출시한 퓨리피아 이레이져라인 3종은 현재 미스나인 공식 쇼핑몰(http://www.missnine.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2015년 3월에 설립된 (주)에이치앤비나인의 연혁은 아래와 같다.

▲'V라인 화이트닝 리프팅스틱' 태국 런칭(2016. 12) ▲CJ오쇼핑 홈쇼핑 런칭 및 아시아나 기내면세점, 신라워커힐 면세점, 두타 면세점 입점(2016. 7) ▲기업부설연구소 인증(2017. 10) ▲신세계티커머스 홈쇼핑 런칭(2017. 11) ▲현대홈쇼핑 런칭(2018. 6)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인증(2018. 7) ▲ISO9001 인증(2018. 9) ▲2018중소기업 기술경영대상 '기능성화장품부분' 본상 수상(2018.10)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Inno-Biz) 인증(2018.10) ▲온라인 쇼핑몰 미스나인 오픈(2018. 11).

▲ (주)에이치앤비나인 직원들이 지난 10월 충남 대천에서 추계 워크샵을 갖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충청비즈  thecm11@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