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기획탐방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담다![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 우수기업 탐방] ⑥(주)제주우다 '7DAYS 마스크' 출시
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이 주목을 받으며 큰 성과를 내고 있다. 글로벌 화장품시장 선점을 위한 통합 브랜드 구축과 스타기업을 육성하고 있기 때문이다. 'K-뷰티' 바람을 선도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본보에서는 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우수기업 제품들을 시리즈로 보도해 이들 기업의 우수 성과를 공유하고자 한다.                                                             <편집자 주>

 

▲ '7DAYS 페이셜 에센스 마스크'.

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의 참여기관인 (사)제주산학융합원의 지원사업을 수행하고있는 농업회사법인 (주)제주우다(대표 김영선)는 청정제주의 원료로 미용과 힐링을 추구하며 제주자연을 전하는 화장품 제조 회사이다.

제주우다 브랜드는 건강과 미용 두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힐링네이처를 의미한다.

순수 허브 아로마 오일과 제주의 식물성, 동물성, 광물성 원료가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특히 '7DAYS 페이셜 에센스 마스크'가 중국 위생허가를 획득했다.

'7DAYS 페이셜 에센스 마스크'는 청정제주의 자연에서 마유, 진주, 한라봉, 화산송이, 백년초, 조릿대, 동백 등 7가지의 자원을 활용한 마스크팩이다.

일주일 동안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주는 7일 집중 관리 프로그램이라는 컨셉을 가진 제품으로 올 하반기 위생허가 취득을 완료함으로써 중국 내에서 그 기능을 인정받았다.

중국 위생허가 취득 여부와 관계없이 중국 내 바이어들은 물론 아시아권 국가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 이 제품은 대규모 수출 진행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매출 신장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파생제품 출시와 OEM 진행을 통해 추가적인 매출 확대도 기대되고 있다.

▲ 제주우다의 '7DAYS 페이셜 에센스 마스크'.

제주우다는 올해 '2018 COSMOPROF HK'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 전 품목 전량 판의 성과를 올렸으며 이 행사에 참여한 해외 각국 바이어와의 상담을 통해 수출 협의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지난 11월에 열린 '2018 MAMA (Mnet Asian Music Awards)'에 제주중소기업 최초로 참여하여 제품을 해외에 홍보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얻기도 했다.

따라서 ▲한류행사와 연계한 판촉전 및 수출상담회 ▲한류컨텐츠를 활용한  PPL, 온라인 크리에이터 마케팅 ▲V-커머스 등을 결합한 해외 마케팅 지원의 기회가 주어져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한편 '7DAYS 페이셜 에센스 마스크'는 2만원대로 자세한 내용은 제주우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jejuwooda.com / https://instagram.com/JEJUWOODA)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업 연혁

▲2012 (주)제주우다 설립, 제주 화장품 기업 선정 ▲2013 제주 유기농 화장품 기업 선정 ▲2014 농업회사법인(주)제주우다 상호 변경 및 IOS9001 인증 ▲2015 IP 스타기업 인증,벤처기업 인증, 수출유망 중소기업 지정 ▲2016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지원협약, 아모레퍼시픽 K뷰티 보육기업 선정 ▲2017 벤처기업 인증(갱신), 수출유망 중소기업 지정(갱신),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JQ마크(제주인증상품통합상표) 획득, 제주향토 강소기업 선정 ▲2018
MAK JEJU 공동브랜드 마케팅 협약, 일본 무역사절단 참가, 성장유망중소기업 인증(갱신), 중소기업 지식재산 경영 인증

충청비즈  thecm11@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