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기획탐방
"인삼열매 추출물 화장품 나왔다"[서원대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입주기업 탐방] ①㈜세컨드 스토리
▲ (주)세컨드스토리 제품 미쉘 파워크림 3종(왼쪽)과 쥬뜨브 톤업크림.

㈜세컨드 스토리는 지난해 충북 중장년 기술창업센터(서원대학교 산학협력단)에 입주 한 기업으로 인삼열매(진생베리: Ginseng Berry) 추출물을 이용한 화장품 원료를 개발하고 제품화 하고 있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열매로 4년에 딱 한번 열린다.

1년에 7월 1~2주만 채취가 가능하며, 사포닌 성분이 인삼뿌리에 비해 5배가 높게 함유되어 있다.

또 항산화 작용을 비롯해 노화 유전자의 활동을 억제하는 항노화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2월 26일 오후 2~5시 세종 카이로스에서 열리는 투자 유치 및 사업자 모집 설명회 포스터.

㈜세컨드 스토리 윤현수 대표는 다년간 화장품 판매 및 수출 분야에서 일해 왔다.

특히 중국에 거주하며 중국 소비자들의 성향을 잘 알고 있으며, 윤 대표 부인은 운택여씨미업그룹(韵泽吕氏美业集团) 회장(董事长)이며 중국에서 내과전문의와 중의학내과전문의로 한약재 추출물을 이용한 다이어트 제품을 개발하여 사업화에 성공한 이 분야 전문가다.

㈜세컨드 스토리는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국내 판권을 가지고 투자 유치 및 사업자를 모집하는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2월 26일 오후 2~5시까지 세종 카이로스에서 행사를 열 계획이다. 

충청비즈  thecm11@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