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 & 경제메인
기술신보·충청권 이노비즈협회 업무협약

기술보증기금(이사장 정윤모)은 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회장 임형택), 대전세종충남지회(회장 임상준)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발굴·육성을 통한 지역균형뉴딜 촉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기보와 협회가 긴밀하게 협력하여 충청지역 이노비즈기업을 적극 발굴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우수기업으로 육성하여 지역균형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기보는 이노비즈기업 인증과 보증우대 지원뿐만 아니라 기술이전 및 사업화 그리고 기술보호 지원 등 토탈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며, 협회는 성장유망 중소벤처기업과 지역주력산업 영위 기업을 발굴하고 인증 수수료를 지원한다.

또한 양 기관은 이노비즈기업의 성장 도약을 위한 협력 및 공동행사 개최 등 상호 교류를 통하여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기술혁신 기반의 산업생태계 조성을 위해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기보 이의장 충청지역본부장은 "기보는 이노비즈기업 인증 전담기관으로서 기술경쟁력과 미래성장성이 있는 이노비즈기업을 발굴하여 이노비즈기업이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협약을 계기로 충청지역 소재 이노비즈기업의 혁신성장을 통한 지역균형 뉴딜 촉진에 적극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