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충북대 '바이오헬스분야 기술사업화 전문 인력양성' 앞장

충북대학교가 충북의 미래먹거리사업인 바이오헬스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에 앞장선다.

충북대에 따르면 오는 5월 24일(월)부터 6월 2일(수)까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MOT) 2021학년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은 기술경영학 석사과정이다.

충북대학교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주임교수 배기수)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융합기술사업화 확산형 전문 인력 양성사업의 지원을 받아 국비로 운영 중이며, 중부권역의 지역혁신체제를 선도하는 우수인재 양성을 목표로 바이오헬스분야 기술사업화 전문 인력 양성에 특화 되어있는 일반대학원이다.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는 입학생 전원에게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우수한 산·학·연 네트워크를 통하여 산학연계 활동과 현장 프로젝트를 수행할 방침이다.

또한 직장이 있는 비전일제 학생도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주말 위주 강의를 개설할 예정이다.

현재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는 공식 홈페이지(https://biomot.cbnu.ac.kr/)를 통해 학사 정보 및 공지사항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카카오톡(cbnumot)을 비롯해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공식채널을 구축, 기술경영학과의 교육 프로그램과 학과 소식을 다양한 SNS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하고 소통하고 있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