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 & 경제메인
청주상의 '지식재산 창업존' 교육생 모집

청주상공회의소 충북지식재산센터는 지식재산기반 창업촉진사업의 일환으로‘IP창업존’교육생을 오는 18일(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충북도와 특허청이 주최하고 충북지식재산센터 주관으로 운영하는‘IP창업존’은 충북도내 예비창업자들의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직접 특허기술을 조사하고 사업아이템을 구체화, 사업계획서까지 작성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창업 교육을 제공한다. 

교육은 오는 24일(월)부터 28일(금)까지 총 5일(40시간) 동안 충북창업스타티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교육생은 20명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본 교육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교육 수료자에게는 ▲1인 1건의 국내 특허 출원 지원 ▲3D모형 설계 및 제작·후가공 지원 ▲외부전문가 1:1 자문 지원 △창업자 후속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주관으로 교육을 운영하여 21년 1기, 2기 교육 수료자에게는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2021년 스타트업 스쿨' 사업화 자금 신청 자격을 얻게 된다.

교육을 신청하고자 하는 사람은 충북지식재산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minkm817@hanmail.net으로 접수하면 되며 교육에 대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043-229-2735로 문의하면 된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