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 &
충북테크노파크 '정밀의료 및 의료기기분야 스타트업 창업교실' 개최
▲ 오송생명과학단지내 베스티안 병원 3층에 마련된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 전경.

(재)충북테크노파크와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는 충북지역 소재 대학생의 창업가 양성을 위한 스타트업 창업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스타트업 창업교실은 정밀의료 및 의료기기분야로 창업을 희망하는 대학생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오는 17일(월)과 18일(화) 양일에 걸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다양한 예비창업자의 참여를 고려하여 동일 과정을 5월 24일(월), 25일(화)에 반복 개최하며, 온라인으로도 수강토록 하여 정밀의료/의료기기분야 창업을 꿈꾸는 많은 예비창업자가 들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스타트업 창업교실은 이틀에 걸쳐 총 12시간 진행되며, 정밀의료/의료기기 산업의 동향과 미래, 선배 창업가의 창업 스토리, 창업을 위한 실전 역량 확보 등의 실질적 창업 도전에 도움이 되는 과정으로 구성되었다.

현업의 액셀러레이터(창업기획자)가 전하는 창업 실전 교육은 창업에 필요한 스킬의 고도화 뿐만아니라, 창업 성공률을 높이는 노하우까지 전수하는 고급 실전 강의로 진행된다.

특히 액셀러레이터와 직접 대면을 통해 조기 창업 아이템을 소개하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 관계자는 "충북은 의학, 바이오‧헬스, 정밀의료기기 분야에 특화된 거점으로써, 우리 센터에서는 충북 소재 대학생의 정밀의료 분야 창업을 촉진하고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창업교실은 학생 창업 100인을 양성하기 위한 첫 과정으로써 실질적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현실감있는 창업 교육으로 구현하였다. 많은 학생 창업가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밀의료/의료기기 스타트업 창업교실은 온오프믹스, 이벤터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헤브론스타벤처스(주) 070-8787-8012, hjpark@hebronstar.com 로 하면 된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