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사)충북산학융합본부, 일학습병행 학습기업 간담회 열다

(사)충북산학융합본부 일학습공동훈련센터는 11월 26일 충북 오송에서 일학습 병행사업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학습기업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한국팜비오 외 12개 기업의 일학습병행 전담자와 공동훈련센터 관계자들의 상호 유대를 강화하고, 소통의 장을 통한 사업의 효율적 운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1년도 일학습병행사업을 성실히 수행하여 인력양성을 위해 기여한 공로가 큰 5개 기업(한국팜비오, 크리스탈생명과학, 미래나노텍, 스몰랩, 푸디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사)충북산학융합본부 일학습공동훈련센터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지원하는‘재직자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성과평가’에서 2019년 S등급, 2020년 A등급에 선정되며 바이오 분야 최고 일학습전담기관으로 입지를 굳혔다. 

올해에는 청주, 제천, 음성 등 바이오 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38개 기업 167명
신규근로자 대상으로 기업훈련을 진행하였으며, 금년도에도 우수한 성과가 예상된다.       

(사)충북산학융합본부 이두표 사무국장은 "일학습병행 사업을 추진하면서 발생되는 학습기업의 고충사항 등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공동훈련센터의 학습기업이 일학습병행사업을 진행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공동훈련센터 관계자 모두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하였다. 아울러 이번 간담회가 학습기업에   많은 도움이 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