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 &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젠투어 '뷰티관광 활성화' 협약

(사)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은 7월 27일 해외 에이전트 네트워크가 우수한 ㈜젠투어 및 충북 소재 ㈜착한여행사와 지역 뷰티관광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20년에 정재황 교수가 참여한 '3V-SM K-Beauty Coordination Tour' 프로그램이 코로나19로 중단됨을 아쉬워 하는 여행사의 컨소시엄 제안을 받아들여 post-코로나 시대에 맞추어 본격적인 뷰티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협약을 추진하게 되었다.

이번에 재추진 하는 '3V-SM K-Beauty Coordination Tour' 프로그램은 3개 기관이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추진한다.

(사)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은 프로그램 자문, 콘텐츠 발굴·컨설팅 등을 지원하고, ㈜젠투어는 총괄 운영사로서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하며, ㈜착한여행사는 세부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지역 뷰티관광산업 활성화에 전력을 다하기로 뜻을 모았다.

하반기 열리는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와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등 지역 축제·문화관광과 연계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K-뷰티는 물론 우리 지역을 국내·외에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정재황 원장은 "한류 바람을 타고 다른 지자체에서 K-뷰티산업에 열을 올리고 있는 시기에 우수 뷰티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민간 여행사의 제의로 추진하는 이번 협약이 매우 의미가 크다고 생각되며 앞으로 지역 뷰티관광산업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