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한서대 LINC+사업단 '취업 성과' 좋다'항공산업 취업박람회' 참가 … 항공사 '대거 취업' 확정

한서대학교(총장 함기선) LINC+사업단이 인천공항 제1터미널에서 열린 '항공산업 취업박람회'에 항공학부 및 항공융합학부 학생들이 대거 참가해 취업까지 확정되는 좋은 성과를 냈다.

국토교통부가 주관하고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공항공사, 한국항공협회가 주관한 항공산업 취업박람회는 국내의 모든 항공사, 지상 조업사 등 국내외 항공관련 약 60여개 기업 및 관련 기관이 참가해 항공분야 구직 희망자들과 관련학과 학생들에게 채용설명회와 채용상담을  제공했다.

한서대 항공융합학부 항공관광학과는 단체복을 입고 박람회에 참가해 국토부 관계자 및 참여기업 인사담당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그리고 대한항공 13명, 아시아나항공 6명, 에어부산 1명, 에어서울 2명, 에어마카오 1명 등 취업이 확정되는 성과와 티웨이항공 등 항공사에서는 서류전형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취업박람회에 참가한 한서대학교와 한국항공대학교는 진로설명회를 갖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한서대 부스에서는 아시아나 등 민간항공사의 조종사 양성 위탁과정을 운영하고 있어서 조종사의 꿈을 가진 졸업예정자들의 PPP(Professional Pilot Program) 입학 상담이 쇄도했다.

김현성 LINC+사업단장 겸 부총장은 "항공산업 취업박람회를 통해서 항공산업의 비전과 취업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좋은 행사였고 우리 대학의 민간조종사 양성과정에 많은 졸업예정자들이 몰려서 상담해서 항공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음과 교육에 대한 책임감을 갖게 되었다"고 밝혔다.

충청비즈  thecm11@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