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 &
서원대 충북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입주기업 모집
▲ 서원대학교 미래창조관 건물과 야외 분수대 전경.

서원대학교 산학협력단 충북중장년기술창업센터가 경험과 실력을 갖춘 중장년 창업자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만 40세 이상의 기술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또는 ‘3년 이내 창업자’이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될 경우 최대 2년까지 사무공간 무상 제공 및 성공적 창업을 위한 체계적 교육과 전문가 자문, 판로개척을 위한 사업화 자금(최대 700만원) 등의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입주 희망자는 이달 30일까지 서원대학교 산학협력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입주기업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는 23일 월요일 오후 2시 서원대학교 창의관 3층에서 개최하는 사업설명회에서 들을 수 있으며, 선배 입주기업의 우수 창업사례와 중장년기술창업센터의 사업 소개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충북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이인철 센터장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중장년 예비창업자들이 지역을 이끌 새로운 동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원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충북지역 창업 활성화를 위해 50여 개의 창업보육실을 마련하고 예비창업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중장년기술창업센터사업에 6년 연속 선정, 창업도약패키지사업에 5년 연속 선정되는 등 충청권 창업 지원 중추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