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2021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막' 오르다

2021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19일 오송역(충북 청주시)과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www.osongbeautyexpo.kr)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5일간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개막식에는 김부겸 국무총리, 이시종 충북도지사, 한범덕 청주시장, 김강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류근혁 보건복지부 차관 및 뷰티관련 협회와 기업대표 등 각계 인사가 참석했다. 

개막식은 'K뷰티, 충청북도 오송에서 세계로'를 주제로 주요인사의 축하말, 대형 뷰티박스 오픈 퍼포먼스, 오프라인 마켓관 등 행사장 투어로 이어졌다.  

이번 엑스포는 B2B(기업간 거래), B2C(기업과 소비자간) 중심의 엑스포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려 수출전문 엑스포로의 명성을 잇고 있다. 

오송엑스포는 작년 B2B중심의 행사에서 올해는 B2B에 B2C부문을 질적으로 강화해 계획했으며, 전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엑스포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프로그램과 뷰티체험을 마련해 관람객들이 즐기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화장품 축제의 장으로 준비해 많은 사람들의 호응과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2021년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오는 23일까지 엑스포 공식홈페이지(www.osongbeautyexpo.kr)와 KTX 오송역(충북 청주시)에서 개최되며 온라인 기업관, E-컨퍼런스, 화상수출상담회, 오송역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마켓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즐길수 있는 이벤트와 뷰티체험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진행된다. 

특히 금년에는 온라인 판매구축을 위해 네이버스마트스토어기획전,  라이브커머스방송도 진행된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