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서원대 창업보육센터 졸업기업 ㈜더맘 … "또 다른 시작!"
▲ (주)더맘 임영숙 대표.

서원대학교 BI센터를 졸업한 ㈜더맘은 창업과 동시에 서원대 BI센터에 입주하여 창업초기부터 졸업까지 체계적 보육과 지원(사업화지원 및 멘토링)등을 통해 창업초기부터 성장해온 기업이다.

그리고 2020년 자가공장으로 이전하면서 상호를 지엘모아에서 ㈜더맘으로 변경하며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였다.

지난 6월에는 '2021 충청북도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지역 경제 발전을 이끈 점을 인정받아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을 수상하는 등 서원대 BI 졸업 후에도 꾸준히 성장하여 각종 인터넷 쇼핑몰과 하나로마트 등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판로를 확보하고 있다.

최근에는 베트남, 중국, 미국 등 수출을 시작하는 등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더맘의 제품은 편리성 뿐 아니라 엄마의 마음으로 건강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임영숙 대표의 의지를 담아 연구개발한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 '2021년 충북혁신창업페스티벌' 행사장의 (주)더맘.

지난 16일에는 도내 창업문화 확산 및 혁신창업 주체들의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2021년 충북혁신창업페스티벌'에도 플리마켓 부스에 참가 하는 등 도내 우수 기업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이번 충북혁신창업페스티벌에 서원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베이바이오텍(인공지능기반 비접촉 피부진단 솔루션), 스마트아이오티(ICT 전문기업), 아스티스(기능성화장품,천연 탈취제)등 3개 업체는 홍보브로셔를 통해 참여하였다. 

서원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이인철 센터장은 "(주)더맘이 서원대 BI에 예비창업자로 입주하여 오랜기간 보육센터의 지원과 교내 우수한 물적·인적 인프라를 활용하여 도내 우수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었듯 초기 창업기업 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자에게도 보육센터의 문은 열려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창업보육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보육기업이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