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 &
고려대 세종창업혁신센터 입주기업 (주)프리벤티스트 '제일러 에퍼즈' 출시

고려대학교 세종창업혁신센터 입주기업인 감염 예방 제품 전문기업 (주)프리벤티스트가 화장품 브랜드 '제일러 에퍼즈'를 출시했다. 

(주)프리벤티스트는 고려대학교 세종혁신창업센터에 입주한 기업으로 감염 관련 연구를 통해서 제품을 개발하는 회사이다.

특히 고려대학교 세종창업지원센터가 진행하고 있는 '2022년 과학벨트 기능지구 창업성장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빠르게 제품을 개발 및 출시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제일러 에퍼즈'는 외음부의 청결을 유지하고 기존의 제품들과는 다르게 화학물질 ,오염물 등에 대한 세정력을 높여서 가려움을 일으키지 않고 피부장벽의 손상을 줄이는 빠르게 세정되는 제품을 개발하였다.

또한 관련 연구를 통하여 특허를 출원하였다. 

프리벤티스트 심상현 대표이사는 "앞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예방 분야에 특화된 제품을 개발하고 연구하여 성과를 창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제일러 에퍼즈 브랜드는 현재 여성청결제, 핸드솝 등의 제품라인이 있으며 앞으로 청결티슈, 바디워시, 폼클렌징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노인 위생 제품, 동물 위생 제품 등의 브랜드를 추가적으로 빠른 시간내에 출시하겠다"고 덧붙였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