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학연관
우송대 LINC 3.0사업단 'CES 글로벌 성과보고회' 빛났다!'2024 CES 글로벌 역량 강화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 성과 공유회' 성과확산 부문 최우수상
▲한밭대학교 LINC 3.0사업단 우승환 단장(오른쪽)과 수상자들이 함께 하고 있다.

우송대학교(총장 오덕성) LINC 3.0사업단(단장 이용상)이 지난 1월 31일 개최한 '2024 CES 글로벌 네트워킹 및 역량 강화 성과공유회'에서 성과확산 부문 김민지 ·박소영 학생이 최우수상, 결과보고서 부문 김민지 학생이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행사는 2024 CES 박람회에 참여한 7개 대학 및 참여기업, 대전권 대학연합 산학협력협의체 회원교, 지자체(유성구청, 서구청) 등 관계자 70여 명이 참가하였다.

이용상 단장은 "이번 2024 CES는 기업과 학생이 함께 준비하며 마케팅하고 세계가 변화되고 있는 미래 기술이 어떤지 살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며 "특히 이번 전시에 참가한 가족회사 에스와이코리아(대표 현상균)가 해외 바이어 4개국(미국, 일본, 멕시코, 아일랜드)과 75만불 계약 체결을 하게 된 것은 대학과 기업이 함께하면 기업이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성장하는데 많은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는 산학협력 모델로 이후에도 이러한 프로그램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